한양클라우드센터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관계로 다음과 같이 모바일 학생증 기능이 일시중단되오니, 모바일 학생증으로 공용연구실을 이용하는 학생께서는 사전에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.
구 분 | 내 용 |
가. 해당기간 | 2025.05.27.(화) 18:00~21:30 |
나. 해당인원 | ‘모바일 신분증/학생증’을 이용하는 구성원 중 위 해당기간에 케이티텔레캅 출입보안장치가 설치 된 개별 호실의 출입문을 개방 및 폐쇄 할 예정인 인원(교직원 및 학생) ※ 출입보안장치 개방/폐쇄 조작이 없는 경우는 변경 불필요 ※ 기존에 실물 신분증/학생증을 이용하여 출입보안장치 개방/폐쇄하고 있는 인원은 조치할 사항 없음 |
다. 조치사항 | 1) 조치방법: 사전에 출입권한 인증방법 변경 ('모바일'→'신분증 사용') 2) 포털 메뉴 위치 포털(https://portal.hanyang.ac.kr)-[신청]-[시설/공간]-[출입권한신청] 3) 변경방법: 출입권한 인증방법을 ‘신분증사용’에 체크 → ‘변경’ 클릭 ※ 변경 신청 후 반영까지 약 2시간 소요 ※ 기존 실별 출입권한은 변경된 인증방법으로 자동 연동되므로 재신청 불필요 |
라. 유의사항 | 1) 출입권한 인증 방법 변경은 즉각 적용되지 않으므로 1일전까지 변경 조치 권장 2) 위 ‘가‘항의 해당기간 이후 다시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통한 출입을 원할 경우 출입권한 인증방법 재변경 필요 ('신분증 사용' → '모바일') 3) 종합상황실은 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대응을 위해 당일 유선을 통한 개별적인 출입문 개방 및 폐쇄 지원은 불가하오니 사전에 출입인증방법 변경 조치 요망 |
마. 긴급상황 | 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발생 시 연락처: 종합상황실 02-2220-2119 |